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우리가 외보에서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카드 한두장은 꼭 필요합니다. 한장 가지고는 좀 부족할것 같아요 그리고 보통은 우리가 한장의 카드를 30만원 50만원 이상 사용을 하면 여기에 대한 여러가지 할인혜택이 주어지잖아요
그래서 보통은 우리가 카드를 사용할때 두장이나 해서 돌려서 사용하면 좋을것 같아요 그런데 주의할점이 있죠 저도 그렇지만 두 카드다 결제일을 똑같이 하면 어떤달은 카드를 많이 소비하게 되면 카드 결제대금이 부족할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카드 결제일을 다른카드는 1일 다른하나는 25일 이렇게 좀 나뉘어서 한다고 하면 카드를 사용하는데 조금더 유용할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또다른 하나는 내가 어디에 주로 소비를 하는지 교육에 많이 투자한다 하면 교육비 할인이 되는 카드를 사용하거나 아니면 주로 커피나 여가를 많이 즐긴다고 하면 이런데 이점이 있는 카드를 만드는게 좋겠죠
이렇게 우리가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이제는 현금보다는 오히려 카드로 사용하는것이 훨씬 사용하기 단순하고 편리한게 사실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카드를 사용하다가 갑자기 분실할때가 있어요
아니면 내가 사용한 카드 대금이나 여러가지 서비스에 대해서 문의사항이 있을때는 하나카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야 하는데요 여러가지 문의사항을 한번에 해결이 가능합니다.
하나카드를 검색해서 하나카드 홈페이지에 방문을 합니다.
다양한 안내사항이 많이 있는데요
사용내역 조회 그리고 하나카드 상품정보 그리고 포인트몰등 내가 필요한 사항을 확인하면 되겠죠
하나카드 고객센터는 1800-1111로 전화하면 됩니다.
금융ars 는 1800-1000 이고 그리고 카드 신규 발급 신청은 1800-3000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기타 여러가지 베스트 질문등도 확인이 가능하고요 하나은행 인터넷 뱅킹 회원도 하나카드 웹회원으로 가입한지등 내가 평소 궁금한 사항이 다 있음을 알수 있습니다.
대표 ars 상담인데요 1800-1111번으로 문의하신후에
카드 분실신고를 하려고 하면 1번을 누르고요
그리고 타사분실신고 안내는 4번입니다.
그리고 단순 카드 발급안내및 단순 상담을 받으시려면 4번을 누르면 됩니다.
그외에 금융 ars 유료로 전화를 하면 결제계좌이체는 1번 일부 결제금액이월약정은 4번 그리고 상담원 연결은 0번을 누르면 됩니다.
저는 잘 모르는 경우 바로 0번을 눌러서 상담원과 통화해서 해결하면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