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 시대 플랫폼과 빅데이터 산업 전략
o2o 시대는 무엇인가?
내가 원하는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이제 온라인 오프라인 연결해주는 o2o 서비스를 통해 o2o 시장의 혁신을 주고 있다. 이제는 소비자가 일일히 발품을 하는 시대는 끝낫다. o2o 서비스가 등장했다.
소비자는 정확히 상품을 구매하고 소비자와 판매자 모두 미소짓게 하는 특별한 플랫폼소비자와 판매자를 위한 온오프라인 연계서비스 더이상 원하는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오프라인 매장을 돌아다닐필요없다. 온라인시장으로 비교적 상품을 구매할수 있다.
이제 등록된 상품의 사진을 토대로 상품 구매를 결정해야 한다. 이곳에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연계를 바탕으로 다양한 플래폼을 개발하고 있다. 온라인에서 발굴하는 회원정보를 제공할때 상세페이지 제작및 온라인 마케팅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다. 보험 금융 법무사 세일즈 영역을 온라인에서 적용가능하도록 만들고 잇다.
판매자와 소비자의 원할한 소비를 도와주고 있다.
현재 온라인 보험 판매사는 대형 판매가 시장을 독점하고 있으며 홈쇼핑 사이버 마켓이 확대되고 있다. 설계자 채널 이직 현상이 심화되고 있다. 개인정보 활용 동의 라이센스 규제 강화로 정보 이용료 광고비 상승으로 금융상품 광고시 신속하고 차별화된 광고 페이지 제작이 어렵다. 정보는 부정클릭 불황 피해에 대한 정보가 증가하고 있다.
온오프라인 연계서비스를 개발하고 잇다. 전자상거래 서비스에서 제품 속성정보와 배송 가격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구매할때 정부 평가 기준이 없어서 소비자 불만이 많아서 정보 계량화가 가능한 세일즈 분석 시스템을 개발햇다.
상담 회원이 정보 제공자가 제보한 정보를 판매한후 평가방법및 처리기준이 없어 품질에 대한 논란을 가중시키고 잇다. 정보를 계량화한 세일즈 분석시스템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전자 카탈로그를 제작하기 힘든데 상품 상세 페이지나 각 개성있는 광고 페이지로 개발해 소비자 구매요구를 높이고 잇다.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다. 플랫폼을 통해 계량화된 정보 기회비용 절감 실적 향상을 통해 소득을 증가하고 잇다.
구매의사가 있는 상품을 판매하는 회원 db 정보를 토대로 상품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불필요한 마케팅이 줄어들고 잇다. 구매자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상품에 대한 정보를 원할하게 얻을수 잇다. 각진행사 단계마다 판매사로부터 포인트를 주고 받는 이점이 잇다. 소비자와 판매자 모두 만족하는 이곳 o2o 서비스를 개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