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픈채팅 방장 나가면 어떻게 되나요?

요즘 카카오톡을 많이 이용하다보면 궁금하게 생기게 되는데요 카톡방이 너무 많이 만들어져서 더 힘든것 같습니다.

 

 

 

 

 

하나 만들면 또하나 만들어지게 되고 그래서 너무나 힘든것 같아요 그리고 방에 이용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은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리고 온갖 광고쟁이 물건을 팔라고 한다든가 여러가지 자신의 이익을 팔기위해서 더더욱 만드는것 같습니다.

 

 

 

그런데 만약 방장이 방에서 나간다면 어떻게 될까요 사람이 잇는데 그 방에서 그냥 나가면 자신이 만들어서 사람이 왔는데 방장이 나갈경우에는 그방은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결론은 어떨까요. 처음에는 자신이 만들엇는데요 여러가지 목적으로 해서 안에 이용자들이 다양한 정보를 주고 받다가 갑자기 트러블이 생기고 문제나 사정이 생겨서 채티방장이 나가게 되었는데요

 

안에 기존에 이용하던 사람들은 여느때와 똑같이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역시 카톡 채팅방에서 꼭 오픈방이라고 해도 문제없이 이용됨을 알수 있습니다.

 

 

혹시나 내가 오픈방에 지금 이야기를 하고 잇다고 하더라도 크게 문제가 없었고 재입장도 가능하다고 하니까요 앞으로 이용하는 사람은 잘 참고해서 이용하면 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분별한 오픈방 만들기는 자제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저도 그런방이 카톡방으로 몇개나 있고 또 개인 카톡과 회사 업무 카톡등 정말 너무나도 많은 메세지가 난무하는 것 같습니다.

 

 

댓글